
2012년부터 시작된 이 전시는 매년 서울디지털대학교 패션학과 주최로 열리고 있으며 올해로 4회를 맞았다. ‘Back to the 50’s’를 테마로 한 이번 전시 오프닝 행사는 12일 오후 5시에 열린다.
이번 전시에는 50년대에서 영감을 얻은 크리에이티브한 의상과 액세서리 가방 등 30명의 작가들이 40여 점의 작품을 출품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만들 예정이다.
서울디지털대학교 패션학과 김은경 교수는 이번 전시에 대해 “일과 학습을 병행하며 온라인수업으로 이론과 패션 실기를 배우며 노력해 온 우리 학생들이 그 동안 서울디지털대학교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는 장이 될 것”이라며 “특히, 전시에 참여한 학생들은 학과 동아리, ‘패디방’에 자율적으로 모여 재능 기부를 통해 완성한 옷을 출품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크다”고 설명했다.
또한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는 전시되었던 상품들은 소싱페어를 통해 브랜드 런칭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게 하고 유통 및 판매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시회 부대 행사로는 디자이너 칼이석태 특임 교수의 토크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합리적인 등록금과 우수한 강의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디지털대학교의 2016학년도 1학기 신/편입학 모집은 2015년 12월 1일부터 2016년 1월 7일까지 실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대 홈페이지(go.sdu.ac.kr)나 모바일(m.sd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