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국 청도의 맑은 물과 독일 맥주 기술이 만나 탄생한 칭따오는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수원 홈구장에서 축구팬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
특히 경기장 내 맥주 독점 판매권을 확보해 수원삼성의 홈구장인 빅버드를 찾은 팬들은 올해도 칭따오 맥주와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게됐다.
칭따오 유통사인 비어케이 관계자는 “수원삼성과의 스폰서 연장으로 국내외 축구팬들에게 칭따오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다시한번 갖게됐다”며 “펀 비어(Fun Beer)를 추구하는 칭따오의 슬로건에 걸맞게 축구 팬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