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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 중소기업의 글로벌 유통망 진출 확대위한 글로벌 유통망 소싱페어 열려

 [페어뉴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글로벌 유통망 소싱페어의 해외바이어 참가규모가 대폭 확대되고 온라인수출을 위한 포럼도 함께 개최된다.

 2017 글로벌유통망 소싱페어(Global Business Sourcing Fair 2017)는 코엑스에서 8월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열리고 있다.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와 중소기업진흥공단 및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21개국 95개 해외 유통회사 구매담당자를 초청하여 비즈니스 상담회를 진행하였다.
 
 수출상담회 첫날 함께 개최된 ‘온라인 해외직접판매 전략포럼’에는 아마존코리아, 큐텐, DHL 등 글로벌 기업의 관계자도 참여하여,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 동향과 성공사례 공유 및 온라인 수출에 필요한 실무정보 제공으로 참여 중소기업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중소기업 우수제품 쇼케이스 및 정책홍보관 운영, ▲드라마 간접광고(PPL)관 운영, ▲왕홍* 초청 중기제품 현장 시연회, ▲중소기업 해외진출 활성화를 위한 중소기업진흥공단과 KBS 및 FedEx 코리아 간 업무협약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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