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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산업

지속가능한 라이프웨어 '나우'의 새 컬렉션

국내 론칭 이후 첫 4개 신규라인 선보여 눈길



[페어뉴스=박상대기자] 지난해 8월 국내에 론칭한 친환경 시티웨어 '나우'가 처음 맞이하는 봄-여름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나우는 독특한 개성을 중시하는 킨포크 라이프와 힙스터의 도시 포틀랜드에서 나이키와 파타고니아 제품 개발자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다. 건강한 삶의 스타일을 편안하게 담아 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즌 콘셉트는 ‘서스테이너블 시크’. 도심 어디서나 편안해 보이는 디자인과 기능을 담아냈다. 특히 여성들에게 어필하기 위한 페미닌한 무드의 프리미엄 트레이닝 웨어는 눈길을 끈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하면서도 진보적인 스타일의 바이크 시크, 편안함을 강조한 컴포트 시크, 자연친화적 소재의 에코시크, 흡습속건 소재에 로고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프레시 시크 등 4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컬렉션 화보 모델도 친환경 웨어답게 평이하다. 톱스타 대신 자신만의 소신과 취향으로 지속가능한 삶을 살아가는 '서스테이너(Sustainer)'를 기용했다.


이들을 발탁한 이유에 대해 남윤주 블랙야크 마케팅 팀장은 "자신의 일은 물론 다른 업과의 삶을 조화롭게 즐기고 누리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를 실천하는 프로모델이라는 점을 높게 평가했다"고 밝혔다.


서스테이너블 패션 확산을 위한 노력과 확산공정 무역을 통한 인권보호 실천 등 지속가능한 경영 철학을 인정받아 아웃도어산업단체인 OIA의 ‘지속가능성'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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