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치, 미베 베이비엑스포•부산 베이비&키즈페어 동시 참가

 [페어뉴스]=  대한민국 판매 1위 카시트 다이치(대표 이지홍, www.babyseat.net)가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세텍(SETEC)에서 열리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부산 베이비&키즈페어에 동시 참가한다. 

다이치는 박람회 동시 참가를 기념해 자사 베스트셀러 ‘퍼스트세븐’과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구매 고객에게 다이치 정품 썬바이저와 현장 특별 사은품 2종을 증정한다. 특히 올 하반기 출시된 오가닉 신규 라인 2종은 고급스러운 색감이 돋보이는 투톤의 맬란지 패브릭과 피부 자극이 없는 오가닉 소재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에 더해 다이치는 자사 스테디셀러 ‘디가드 토들러’와 ‘디가드 주니어’ 구매 고객에게도 현장 구매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가을 자외선으로부터 아이의 피부를 보호하는 다이치 정품 썬바이저와 현장 구매 특별 사은품 1종으로 구성됐다. 최근 다이치는 인기 애니메이션 터닝메카드 캐릭터를 입힌 카시트를 선보이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친숙한 캐릭터를 사용해 카시트를 낯설어 하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 가능하며 ISOFIX(아이소픽스)로 차량과 밀착 고정돼 흔들림 없이 아이를 보호한다.

이 밖에도 다이치는 프렌디(Frien-D) 카시트 구매 고객에게 현장 사은품 1종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 가능한 프렌디는 사이드 확장을 통해 측면 충돌에 대한 안전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카시트다. 보급형 래치픽스(Latch-Fix)로 설계돼 탑테더와 래치의 이중장착으로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130% 측면강화로 사고발생빈도가 높은 측면충돌에도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유아용품 박람회 동시 참가를 통해 전국에 계신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물론 디자인적 감각까지 배가된 2016 하반기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다이치 카시트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