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세제 없이 99.9% 살균력 자랑하는 獨 카처청소기, 베이비페어 참가

 

[페어뉴스] = 81년 역사의 독일 프리미엄 청소장비 전문기업 카처의 한국지사, 한국카처㈜(www.karcher.co.kr)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0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카처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해 영유아 부모 및 예비 부모로부터 열띤 호응을 받았던 한국카처는 올해 부스 규모를 작년에 비해 2배 이상 키운 대규모 독립부스 형태로 참가해   카처 베스트셀러 제품인 핸디형 스팀청소기 ‘SC 1 Premium’과 진공 및 스팀청소가 모두 가능한 ‘SV 7’을 비롯해 화학세제 없이도 99.9%의 살균력을 자랑하는 스팀청소기 ‘SC 2’, ‘SC 3’, ‘SC 4 및 진공청소기 ‘VC 3’, ‘VC 6 Premium’, 건습식 청소기 ‘WD 4 Premium’, ‘WD 5 Premium’ 및 아쿠아필터 청소기 ‘DS 5.800’를 선보인다. 여기에 최근 라이더 및 아웃도어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처 가정용 고압세척기 ‘K2 Compact’, ‘K5 Premium’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베이비페어 당일 코엑스 Hall B의 C235 카처 부스에서 카처 직원들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하는 제품 시연은 물론 직접 체험의 기회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독일 프리미엄 청소기 카처의 스팀 청소기는 본체 내부 보일러에서 145℃로 가열된 스팀분사가 가능해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제거하고, 진드기, 박테리아는 물론 찌든 때 등의 이물질도 제거한다. 특히 화학세제 없이 고온 스팀만으로 살균 청소가 가능한 친환경 청소기로, 아이를 둔 주부들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여기에 스팀과 압력으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해 5중 안전장치를 장착해 높은 안전성도 확보해 아이가 있는 가정은 물론 초보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황영권 한국카처 대표이사는 “올해 베이비페어에서는 카처 스팀청소기를 비롯해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하는 진공청소기 및 건습식청소기, 다용도 활용 가능한 가정용 고압세척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대대적으로 선보여 카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특히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이나 영유아를 둔 가정이라면 화학세제 없이 99.9% 살균력을 자랑하는 카처의 스팀청소기 제품 체험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베이비페어는 약 국내 외 150개사 350여 개의 임신·출산·육아·교육 분야 브랜드가 참가하는 육아용품 박람회로, 부스 규모만도 960여 개에 달하는 대규모 행사다. 제30회 베이비페어는 8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Hall A, B에서 개최된다.    카처 홈페이지(www.karch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