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 기념‘평생 무료입장’혜택 제공

 

[페어뉴스]=  올바른 임신 출산 육아 문화를 만드는 기업 ㈜베페는 내달 28일(일)까지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를 통해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평생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베페 홈페이지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의 경우 개인 정보를 수정하면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페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최신 정보로 수정하거나, 별도의 수정이 필요 없는 회원의 경우 '확인' 버튼 클릭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회원정보 수정을 마친 베페 회원은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관람 당일, 신분증을 지참한 후 전시장을 방문해 출입 명찰을 발급받으면 무료로 전시 입장이 가능하다.

모바일을 통해 가입한 회원에게도 베페 평생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앱스토어(iOS),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에서 '베페'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한 후, 간단한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이후, 베페 앱에 등록된 바코드를 프런트 데스크에 제시, 출입 명찰을 발급받으면 베페 베이비페어 전시장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서른 번째 전시를 맞이한 베페 베이비페어는 베페 회원과 관람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의 첫날과 이튿날인 8월 25일(목)과 26일(금)에는 일별 선착순 2,000명(총 4000명)에게 비박스 멀티 이유식 머그컵을 증정한다.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는 임신부들을 위한 축하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8월 26일(금), 전시장 Hall A3, B2 입구에서는 임신부 관람객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30회를 맞이한 베페 베이비페어가 자체 제작한 ‘베페 코튼 속싸개’를 제공, 관람객들과 함께 서른 번째 전시 개최를 기념할 예정이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간단한 이벤트 참여만으로 베페의 이모저모를 손쉽게 경험할 수 있을뿐더러, 30회를 맞이해 베페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며, " 국내 최초로 베이비페어의 개념을 도입해 30회 전시를 개최하게 된 베페 베이비페어는 앞으로도 행복한 임신, 즐거운 출산, 재미있는 육아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8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코엑스 Hall A, B에서 개최되며, 무료입장 및 전시에 관한 자세한 안내는 베페 홈페이지(www.bef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