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해양ㆍ안전장비 박람회 개막, 최첨단 해양·안전장비 총 출동

 

[페어뉴스]=  제3회 국제 해양·안전장비 박람회가 6월 22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화려하게 막이 올랐다
 
국내·외 해양·안전장비 업체 121개사가 참가하는 이번 제3회 국제 해양·안전장비 박람회는 오는 24일까지 3일간 열린다.
   
박람회 기간 동안 수출상담회 및 제품설명회 등을 통해 참가업체들의 판로를 개척하고,  해양·안전 분야 국가 R&D 과제 발표 등의 세미나가 동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해양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과 구명조끼 착용체험, 수상레저 체험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행사장 및 센트럴파크 등에서 개최된다.

특히,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해경 채용설명회를 통해 취업난 해결에 일조하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해양안전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해 해양안전 도전골든벨을 개최해 사전에 해양안전에 대해 숙지한 우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국민안전처장관상, 인천광역시장상, 인천광역시교육감상을 수여한다.

이번 박람회에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070-4550-3247)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cgs-show.kr)를 참고하면 된다.
 
백현 시 마이스산업과장은 “국제 해양·안전장비 박람회를 해양안전산업분야의 세계적인 대표 브랜드 박람회로 육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편, 해양 허브 도시인 인천에 걸맞게 지역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