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규모, 2016 부산 조경·정원박람회 벡스코서 개막

 

[페어뉴스]=  조경정원문화의 저변확대를 위한 2016 부산 조경·정원박람회가 6월 23일부터 6월 26일까지 해운대 벡스코 제2전시장(신관)에서 개최한다. .

  올해 4회째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부산을 대표하는 조경업체들과 지역 우수제품 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참여하여 112개사 464개 부스의 규모로 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들 업체들은 최신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공공시설 및 경관, 체육 및 친환경 놀이시설, 조경·정원 용품과 자재 등 다양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인다. 요즘, 정원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한뼘정원과 녹색골목 조성을 통해서 본 녹색지역재생’ 및 ‘코리아 가든쇼 설명회’ 등 정원을 주제로 전문 세미나가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조경관련 일자리창출을 위한 창업, 취업설명회 및 (사)한국조경사회 부산시회 주관의 일자리상담이 박람회 기간 내 상시 진행되어 구직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행사기간중 선착순 매일 참관객 1,000명에게 무료로 초화나눔 행사도 진행되며, 각종 조경·원예 자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박람회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마지막 날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관람료는 3,000원이다. 그밖에 행사관련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사무국 홈페이지(www.landscapebusan.co.kr)를 참고하거나 전화(☎740-89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