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SEMI, 국제인쇄전자컨퍼런스(IPEC) 코엑스서 개최

 

[페어뉴스]= 국제반도체장비재료협회(한국SEMI)는 6월 29, 30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6 국제인쇄전자컨퍼런스(International Printed Electronics Conference-이하 IPEC)”를 개최한다.

2014년 첫 회를 시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IPEC은 산업계 전문가들의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와 함께 국내 인쇄전자 분야를 대표하는 행사로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했다. 최근 이머징 산업에서 각광받고 있는 플렉서블, 웨어러블, 센서 등 Flexible/Printed/Hybrid Electronics 어플리케이션을 총 망라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2일간 18명의 연사들이 발표를 하게 된다. 대부분의 연사는 글로벌 기업에서 초청된 전문가들로, 전세계에서 빠르게 상업화하고 있는 인쇄전자기술에 대한 실질적 공유의 장이 될 뿐 아니라, 국내 업체들에게는 관련 인쇄전자 산업에 대해 심도 깊게 논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본 컨퍼런스는 한국SEMI가 단독으로 주최하며, 노바센트릭스, 듀폰코리아, 코오롱인더스트리, 후지필름이 후원한다.

사전등록은 6월 24일까지이며, 사전등록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은 IPEC 웹사이트 (http://www.semi.org/ko/ipec-2016-registration-ko)에서 가능하며, 참가 관련된 사항은 한국SEMI(02-531-7806 / julee@semi.org)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