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랄쿱협동조합,라면 박람회 참가해 할랄라면 소개

  [페어뉴스]= 전세계 라면이 한 자리에 모이는‘2016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 할랄쿱협동조합이 참가하여 할랄 라면에 대해 홍보할 예정이다
 
약 250여 부스로 구성된 이번 박람회는 △해외기업관 △국내기업관 △라면역사관 △전시홍보관 △조리판매관 △체험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국내기업관에서는 농심, 오뚜기, 팔도 등 기업별 신제품을, 해외기업관에서는 일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라면을 선보인다. 작년보다 더 큰 규모로 개최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공유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할랄쿱협동조합에서는 대표적인 할랄시장인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라면을 전시할 예정이며 시간대별로 부스에서 시식도 진행한다. 할랄라면에 관심 있는 참관객은 조합 부스 G10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대행사로 세종사이버대 한국할랄연구소 이희열 교수를 초청, 할랄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 및 인증절차에 관한 세미나도 진행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급부상 중인 할랄에 대해 적극 알릴 예정이다 .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석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3일(금요일) 오후 3시 30분까지 전시장 내 부대행사장(D110)으로 오면 된다.
 
6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2016 대한민국 라면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ramen.etoday.co.kr 또는 사무국(02-799-6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할랄쿱협동조합은 오는 8월에 할랄산업전문전시회인 ‘할랄엑스포코리아 2016’을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C홀에서 열리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halalexpokorea.co.kr 또는 사무국(02-557-677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