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앤베이비엑스포,100% 즐기기 팁 공개

초보 예비맘도 제대로 즐길 수 있어요~

 [페어뉴스]= 제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가 오는 6월 9일(목)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선착순 경품 이벤트부터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 브랜드들의 여름 맞이 특가전까지, 처음 베이비페어의 문을 두드리는 초보 예비맘을 위해 알아두면 유용한 맘베 100% 즐기기 팁을 공개한다.
 
▲ 리안, 조이, 순성 등 대표 브랜드들의 현장 파격 혜택, 우리 아이 여름맞이 준비 완료!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리는 ‘제22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임신‧출산‧육아 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옷, 침구류 등은 계절에 따라 교체를 해주어야 하는데,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브랜드별로 큰 폭의 세일을 진행해 시중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맞이 유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키즈 전문 래쉬가드 브랜드 ‘서퍼스하이’가 이번 행사에서 국내 최초로 전 라인업을 선보이며 20% 할인을 진행하고, 북유럽풍 아이옷으로 유명한 ‘메르베’가 다양한 디자인의 여름내의와 외출복을 현장 특가로 제공한다.
유모차, 카시트 등 스테디셀러 제품들의 세일도 진행된다. 2016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 빛나는 ‘리안’, 소비자가 뽑은 카시트 1위 브랜드  ‘조이’가 전시회 특별 혜택으로 각각 최대 37%, 40%까지 세일을 실시하고,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한 국민 카시트 순성의 ‘데일리’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먼저 오는 자 경품의 행운이 있나니, 매일 200명씩 엄마 대상 선착순 이벤트
매일 아침 맘앤베이비엑스포 행사장에서는 엄마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진풍경이 펼쳐진다. 바로 맘베 이벤트의 꽃 ‘엄마대상 선착순 이벤트’ 때문인데, 엄마들을 대상으로 일일 선착순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유아기저귀 대표브랜드 군 기저귀, 아이들의 재미난 놀이기구가 되어줄 피터래빗 온도감지 스푼, 아가방 우주복 등 실용적인 유아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다.
 
▲ 관람객 배려한 센스 있는 편의서비스는 ‘덤’ 
사소하지만 관람객들이 걱정 없이 편안하게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아기와 함께 오는 부모들이 많은 점을 감안해 대여용 유모차 500대를 현장에 비치했으며, 놀이방을 운영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엄마‧아빠들이 보다 자유롭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평일에 혼자 오는 엄마들을 위해 합정·수유·잠실·신도림 등 서울 ‧ 경기 주요 지점 및 대화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핸드폰충전서비스, 카페테리아, 엄마·가족 수유실 등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박람회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http://www.momnbabyexpo.co.kr) 혹은 (주)유아림(02-2236-2771)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