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뷰티 ‘더블액션 슈퍼크림’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

 [페어뉴스]= 신체건강이 약해짐을 느낄 때 찾는 영양제처럼, 피부에도 이상신호가 발생하면 즉시 사용하는 일명 ‘피부에 바르는 종합영양제’ 크림이 출시와 동시에 호응을 얻고 있다.

헬시뷰티 전문 브랜드 리얼뷰티가 지난달 말 출시한 ‘더블액션 슈퍼크림’은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하는 듀얼타입 크림이라 마침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맘때의 피부관리가 유독 어렵기 때문에 리얼뷰티의 장점들이 잘 스며든 것이다.

더블액션 슈퍼크림은 적포도주, 녹차, 브로콜리, 연어, 블루베리 등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촉촉한 겉피부와 건강한 속피부를 동시에 만들어준다. 또한 미생물을 활용한 전통 발효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을 유기적으로 분해하여 자극은 줄이고 영양분의 피부 흡수력은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수분크림과 영양크림이 함께 구성되어 있고 용량도 실속 있는 대용량 듀얼타입이기 때문에 경제적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이미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사전판매를 진행해 좋은 성과를 얻었는데, 이 때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뷰티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친숙한 제품이 됐다.

리얼뷰티 관계자는 “리얼뷰티의 수많은 취급상품 가운데 이 더블액션 슈퍼크림처럼 출시 초기부터 크게 주목 받는 제품도 드물었다”라며 “효과와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화장품”이라고 전했다.

리얼뷰티는 자체 쇼핑몰(http://www.realskin.kr)을 통해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