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기반 어세이 컨퍼런스 2015 영국 런던에서 개최

 [페어뉴스]= 셀 기반 어세이 컨퍼런스(Advances in Cell Based Assays 2015)가 2015년 11월 10일부터 11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SMi Group Ltd. 주최로 개최된다.

최근 보고에 따르면 약제 스크리닝의 탐지 기술과 감도 향상에 의해 셀 기반 어세이 시장은 2016년에 4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된다. 본 컨퍼런스는 2015년에 새로운 테마를 추가하고 최적의 타이밍에 약물 독성 검사, 라이브 영상, 삼차원 모델링, 표현형 스크리닝, 어세이 개발의 조제 등 주요 토픽으로 시야를 확대하여 개최한다. 

SMi Group Ltd는 AstraZeneca, GSK, Pfizer, Johnson & Johnson과 밀접하게 제휴하며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유명 전문가들이 삼차원 셀 기반 어세이와 high throughput 기술을 이용하여 재생의학 관계자들을 위한 솔루션에 대해 논의한다.

주요 논의 주제는 ▲표적 활성화를 가시화하기 위한 IN VITRO 및 IN VIVO 어세이의 최적화 ▲ IN VITRO 약물 독성 검사를 위한 하이컨텐트 어세이 ▲정밀의학 시대의 세포 어세이 ▲하이컨텐트 분석을 위한 다차원 형광 영상 ▲종양생물학과 약제 개발의 격차를 줄이는 라이트 시트 현미경 및 삼차원 세포 배양 ▲통증 및 감각 신경 장애에 적용 가능한 표현형 어세이 개발 ▲Drug Discovery의 표현형 표적결정 ▲미치료 열대병을 위한 하이컨텐트, HIGH THROUGHPUT 표현형 플랫폼 ▲신규 세포 프로세스를 발견하기 위한 통합 HIGH THROUGH-PUT 시스템 ▲세포 독성 평가를 위한 HIGH THROUGHPUT, 하이컨텐트, 다중 어세이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문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행사 홈페이지 www.giievent.kr/smic336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