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의 숨은 재미, 볼거리 즐길 거리 풍성

 [페어뉴스]= ‘건강한 생명, 아름다운 삶’을 주제로, 충청북도와 청주시가 주최하는 「제2회 오송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가 일반관람객 모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기업의 상품을 비교 체험하면서 취향에 맞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마켓관에서는 구매자에 한해 매시간 10명씩 경품추첨을 진행, 뷰티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쪽 광장에서는 가을의 대표꽃인 국화분재전시를 진행, 형형색색의 국화 화분 200점이 오송역을 국화 향기로 가득 채운다. 더불어 곳곳에 포토존 3곳을 마련하며 관람객을 위한 즐거움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뷰티체험관에서는 천연스킨 만들기, 네일아트, 발마사지, 립메이크업, 풍선아트 총 5가지 체험을 무료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체험행사는 충북지역의 뷰티 관련학과 학생들이 진행요원으로 함께 참여하여 엑스포장을 화려하게 꾸며 그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대중 강연으로‘마음과 몸이 예뻐지는 자기계발’을 위해 국내 유명스타 3명(이지연 아나운서, 스포츠트레이너 숀리, 개그맨 서경석)이 참여, 3일간 엑스포장 내 컨퍼런스홀에서 진행하며, 

오송역 컨벤션홀 및 오송 C&V센터에서는 10월 20일 국제화장품컨퍼런스를 시작으로 K-뷰티포럼, 오송바이오포럼, 오송국제바이오심포지엄등에 약 1,000여명의 전문가 등이 대거 참석한다.

충청북도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가 B2B 산업엑스포지만, 철저한 준비를 통해 전문가와 관람객이 함께하는 어우러질 수 있는 아름다운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