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 안에서 즐기는 스피드 레이싱 게임족을 위한 게이밍 기기 3선

 [페어뉴스]= 최근 케이블을 넘어 공중파까지 레이싱 및 자동차 관련 TV 프로그램들이 증가하고 있다. 박진감 넘치고 스릴있는 레이싱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증가하자, 방 안에서도 실제 상황처럼 레이싱 경험을 재현할 수 있는 게이밍 기어들 역시 주목 받고 있다. 직접 차를 운전하는 듯한 조작감을 자랑하는 레이싱 게임 전용 휠부터 게이밍 헤드셋, 게임특화 모니터까지 스피드를 즐기는 레이싱 게임족을 위한 게이밍 기기를 소개한다.

실제 레이싱과 같은 조작감을 자랑하는 레이싱 게임 전용 휠, 로지텍 ‘G29’

레이싱 게임을 생생하게 즐기기 위해선 실제 같은 조작감은 물론 부드럽고 정확한 컨트롤을 제공하는 레이싱 게임 전용 휠이 필수다. 

로지텍 G29 드라이빙 포스 레이싱 휠은 플레이스테이션 4까지 지원되는 최적의 레이싱 휠로써 실제 레이싱 게임의 모든 요소들을 사실적으로 전달한다. 전작인 G27에서 업그레이드되어 PS4, PS3, PC와 완벽 호환되고 프리미엄 퀄리티의 소재가 만족감과 강한 내구성을 선사한다. 또한, 실제 자동차 변속기에 사용되는 헬리컬 기어를 사용하여 매끄럽고 소음이 없는 핸들링과 패달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으며, 기어 사이의 유격을 줄여주는 안티 백래시 기능으로 정확한 레이싱 컨트롤을 제공한다. 

G29 레이싱 휠의 가장 큰 특징은 고성능 레이싱카와 동일한 재질을 사용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실제 운전을 하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수작업으로 스티치를 놓은 가죽과 알루미늄 재질의 스티어링 휠을 비롯, 실제 스포츠카와 레이싱카에서 사용되는 핸들 시프터와 페달 등은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다. G29는 게임의 조작을 더 쉽게 만들어주는 전면 컨트롤 패널까지 더해서 이제는 집에서도 세계 3대 스포츠 중 하나인 F1의 드라이버가 된 것처럼 사실감 있게 서킷을 질주할 수 있다. 

견고한 고정부로 과격한 움직임도 잘 버티는 G29는 별도 판매되는 6단 수동 드라이빙 포스 시프터를 결합하면 더 재미있고 사실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시프터는 푸시 다운 후진 기능으로 사실감을 배가시킨다. 
 
입체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633’

레이싱의 리얼리티를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로 사운드를 빼놓을 수 없다. 입체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해 현장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게이밍 헤드셋이 있다면 더욱 레이싱에 집중할 수 있다.

로지텍 서라운드 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G633(Logitech G633 ARTEMIS SPECTRUM RGB 7.1 Surround Sound Gaming Headset)은 입체적인 돌비 7.1 사운드와 DTS Headphone:X® 기술을 통한 웅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특히 돌비 헤드폰 7.1 서라운드 사운드는 7개의 개별 채널 오디오 데이터와 저음역 효과 채널(Low Frequency Effect Channel)을 통해 레이싱 게임 중 차량 엔진부터 사이렌 소리까지 실감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게다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Pro-G™ 오디오 드라이버를 탑재한 G633은 소리의 왜곡을 최소한 줄이면서 고음과 저음의 선명도를 높여 고품질의 오디오를 느낄 수 있다. 

또한 G633은 PS4™ 및 Xbox One™을 포함한 게임 콘솔뿐만 아니라 PC, 태블릿, 스마트폰과 호환할 수 있으며, 보이지 않게 접을 수 있는 마이크가 달려 있어서 게임 중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준다.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USB 케이블과 3.5mm 케이블을 각각 PC와 스마트폰에 동시 연결 시 조절식 RGB 조명을 지원해 최대 1,680만 개의 색상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며, USB로 PC를, 3.5mm 케이블로 스마트폰에 연결 시, 게이밍을 즐기는 도중 재생을 멈추지 않고 바로 전화를 받을 수도 있어 편리하다. 

이 외에도 스포츠 메쉬 소재로 제작된 이어컵과 헤드밴드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장시간 게임 할 수 있게 해주고 통풍이 원활하게 이루어져서 불편함을 겪지 않아도 된다. 이어컵은 탈부착 및 세척이 용이하여 오랜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실사와 같은 레이싱 장면을 구현하는 게임특화 모니터, LG전자 ‘27MU67’

고화질 그래픽을 자랑하는 레이싱 게임을 현실감 있게 즐기고 싶다면 초고해상도 게임에 최적화된 게임특화 모니터를 추천한다. 

LG전자 게임특화 모니터 ‘27MU67’는 AMD ‘프리싱크’ 기술을 탑재해 화면 깨짐과 끊김 없이 고화질 그래픽 게임 구동이 가능하며, 그래픽 처리속도를 50% 이상 높여 레이싱 도중 갑자기 나타난 장애물이나 빛나는 헤드라이트 조명 등을 즉시 볼 수 있어 게이머의 몰입감을 높여준다. 

화면의 가로와 세로를 바꿔 화면을 재구성할 수 있는 피벗기능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3대의 모니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어 화면을 세로로 돌려 3대를 가로로 연결하면 6480×3840 해상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비슷한 색감의 어두운 색끼리도 더욱 선명하게 구별하는 ‘블랙 스태블라이저’ 기능을 통해 경쟁 중인 차량의 주행을 쉽게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이 모니터는 K 60Hz(헤르츠)와 HDCP 2.2를 지원하는 HDMI 단자가 장착돼 있어 레이싱 게임 외에도 울트라HD 해상도의 콘솔 게임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