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서울진로직업박람회,나만의 에코백 만들어 패션디자이너 꿈 이룬다.


 [페어뉴스]=  성동구(구청장 정원오)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는 2015 서울진로직업박람회에 참가해‘꿈을 그리는 패션 디자이너’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서울진로직업박람회는 서울특별시교육청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10월 14일에서 17일까지 서울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다. 

진로검사와 진로상담, 진로특강, 다양한 직업체험을 통해 진로에 대한 나만의 꿈 스토리를 찾아가는 탐색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서울 학생들이 미래사회의 창조적 주인공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는데 그 뜻이 있다.

성동구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패션 디자이너’ 직업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패션 디자이너 직업정보 및 관련 자격과 진학정보 등을 알아보고 나만의 에코백을 디자인하는 체험의 기회를 가진다.

서울 소재 초‧중‧고 학생, 교원, 학부모 등 약 6만 명이 참여하는 서울진로직업박람회는 직업 흥미 검사와 진로전문가 상담 등을 통해 진로 로드맵을 효과적으로 설계하고 미래 유망직업 소개 및 직업체험 활동 등을 통해 미래 인재 비전을 수립하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박람회에 대한 문의는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elf.sd.go.kr) 또는 전화(02-2286-6164~5) 등을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