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디자이너 패션쇼 강남패션페스티벌 가을 밤 패션으로 물들였다

 [페어뉴스]=도심 속 패션문화축제‘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이 10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코엑스 피아노분수광장, G20광장 일대에서 도심 속 패션문화축제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10월 1일 1일차에는 개막식과 함께 DJ웨건&어글리덕의 축하공연이 진행되었다. 또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맥앤로건의 트렌드패션쇼와 구민들이 함께 하는 강남구민모델패션쇼가 더욱 쇼의 열기를 더했다. 그리고 국내 최고 디자이너들의 의상이 걸린 경품이벤트를 통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일차 경품이벤트는 김종월 디자이너의 뻬띠앙뜨, 비투비 육성재의 CF의상으로도 유명한 블랙야크 아이스엣지다운쟈켓, 맥앤로건의 원피스와 재킷이 증정되었다. 행운의 주인공은 현장에서 바로 추첨을 통해 결정되었으며, 상품은 30일 내에 직접 수령 혹은 택배 등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2일차에는 서울종합예술학교의 공연과 부대행사에서는 스타 애장품 경매가 진행되었다. 또한 차세대 패션 인재를 선발하는 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와 함께 역대 수상자들의 패션쇼가 펼쳐졌다. 금요일 밤 강남 일대의 많은 사람들은 가던 길을 멈추고 쇼를 관람하기도 했다.

2일차 경품이벤트로는 김연주부띠끄 의상 4벌과 블랙야크 아이스엣지다운쟈켓 2벌, 곽현주컬렉션 쟈켓, 재희신 정장, 수미수미 모직코트, 수우 가디건 및 바지, 위업 원피스가 증정되었으며, 총 11명의 당첨자에게 경품의 행운이 돌아갔다.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 축제 마지막 날인 3일에는 다채로운 공연 및 패션쇼 등이 펼쳐졌다. 특히 아이돌 스타가 사랑하는 디자이너로 유명한 곽현주 디자이너의 트렌드패션쇼 무대는 많은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 패션쇼 무대는 언프리티랩스타가 낳은 최고의 실력파 래퍼 키썸과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펼쳐져 기대감을 더 높였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컬렉션 단체인 서울패션아티스트협의회(SFAA) 창립 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 회도 빠지지 않고 컬렉션을 개최해온 1세대 디자이너, 박윤수 디자이너의 트렌드패션쇼 무대도 선을 보였다.

3일차의 경품 이벤트로는 김연주부띠끄 여성복 4벌, 앙스모드 롱재킷, 블랙야크 아이스엣지다운쟈켓 2벌, 박윤수 BIG PARK. 블라우스, 자렛 원피스 및 쟈켓, 고은조 무스탕코트로 총 10분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경품 이벤트는 코엑스 G20광장 내 메인 무대에서 공식 행사가 모두 끝난 후 진행됐다.

2015 강남패션페스티벌은 강남문화재단(이사장 신현국)이 주최, 주관하고 국내 유일 패션 특구 강남구와 코엑스가 후원하는 패션문화축제로서 패션과 문화, 예술이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이다. 이 행사는 2014 대한민국축제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축제로 자리잡았다.

강남패션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문화재단 홈페이지(www.gfac.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문화예술팀 02-6712-054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