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중국서부(청두)수입전시회 개최


 [페어뉴스]= 2015년 10월23일 부터 27일까지 5일간 중국 사천성 청두시  청두세기성신국제전시센터(成都世纪城新国际会展中心)에서 2015 중국서부(청두)수입전시회가 열린다

중국서부(사천)수입전시회 및 국제투자교역회는 중국국제상회, 중국서부국제박람회주최측 및 중국교상연합회에서 공동으로 주최한다. 지금까지 중국서부 유일한 전문수입무역전시회이다.

15년간의 발전을 거쳐 서부박람회는 이미 서부 지역의 중요한 투자촉진 플랫폼, 무역 협력 플랫폼, 그리고 외교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서부박람회는 금년 2015년도부터 격년제로 진행되어 금년도에는 "중국서부(청두)수입전시회및국제투자교역회"로 진행된다.
 
주요참가국으로는 한국, 홍콩, 대만, 일본, 프랑스. 이탈리아, 마카오 중국 등 이며  20개 국가가 참가한다
    ․
전시관은  선진기술설비관, 차량및부품전시관, 서비스무역관, 내륙국가합작관 ,우호도시관, 소비품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시회가 열리는 청두는 사천분지 서쪽에 있으며, 청두 평원의 중앙에 있다. 서남지역의 중심도시이자 사천의 정치,경제, 문화의 중심지이다. 중국대류지역의 기구, 중앙기업, 외제서부 혹 서남구역의 총부주둔지 도시 중 하나이다. 청두시는 중서부에서 유일하게 개발된 도시이자, 성공적으로 "중국10대 최고 경제 활력을 가진 도시"이다.
 
또한 청두는 중국서남개발이 제일 빠른 지역으로 중국에서 역사문화도시중의 하나이다. 청두는 이미 2,300여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