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 카시트 다이치, 미베 베이비엑스포 참가

 [페어뉴스]= 유아용 카시트 전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www.babyseat.net)가 9월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대치동 세텍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다이치는 이번 박람회에서 인기 카시트 중 하나인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버건디 컬러를 25% 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퍼스트세븐 터치-픽스’는 2014년 출시된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유아용 카시트로,  베이스 방식의 ISOFIX 시스템을 적용해 장착시 흔들림이 거의 없어 보다 안전하고, 차량용 벨트 장착도 가능한 3WAY 장착방식을 지원하기 때문에 안전에 대해 신중한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 현장에서 ‘퍼스트세븐 터치-픽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품 다이치 썬바이저와 스와들디자인 라이트블랭킷 등 1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함께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다이치는 2015 신제품 디-가드(D-Guard) 카시트도 함께 선보인다. 다이치 디-가드 카시트는 1세(9kg)부터 10세(36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가드 토들러’와 3세(15kg)부터 10세(36kg)까지 사용하는 ‘디-가드 주니어’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이치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2중 충격흡수 구조가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다 안전하게 아이를 보호해주며, 빌트-인 ISOFIX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카시트를 장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차량 사고 시 안전하게 아이를 보호해 주는 고품질의 우레탄 폼 시트와 아이의 성장단계에 따라 9단계까지 조절 가능한 안정적인 헤드레스트 역시 강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디-가드 전용 악세서리로 컵홀더와 썬바이저도 함께 출시돼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다이치 카시트는 최근 업계 최초로 카시트 세탁 제휴 서비스를 런칭해 주목을 끌고 있다. 본 서비스는 세탁비 1만원 할인, 2차 항균 소독 서비스, 부직포 포장 및 카시트 무료수거 및 배송 등의 프리미엄급 서비스 등을 포함한 프리미엄급 세탁 서비스로 서울과 인천권에 거주중인 다이치 카시트 사용 고객은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치 홈페이지(www.babyseat.net)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