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온 추석,기쁘게 고향 가는 길 알아두면 좋은 이색 서비스

아이 위한 카시트 세탁제휴 서비스부터 자동차 무상점검 등까지 다양

 [페어뉴스]= 마음은 벌써 추석 명절에 가 있다. 고향까지 먼 여정을 떠나야 하는 추석을 앞두고 자동차에 이상은 없는지, 우리 아이 안전을 위한 유아용 카시트는 제대로 준비가 됐는지 등 챙겨야 할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니다. 이러한 본격적인 귀성길 준비에 앞서, 업계에서 내놓은 고향 가는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추석 맞이 이색 서비스가 가득하다. 카시트 세탁제휴 서비스부터 자동차 무상점검, 귀경길 교통비 지원까지 다양한 혜택들을 함께 살펴보자.

◈ 장거리 이동 전, 카시트 세탁제휴 서비스 통해 아이에게 쾌적한 환경도 제공하자! 
귀성길 막히는 차 안에서 운전하는 어른도 힘들지만, 장거리 여행이 익숙치 않은 유아들은 더 힘들어할 수 있다. 장거리 여행 시 대부분의 유아는 유아용 카시트에 앉혀져 이동을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과 휴가 이후에 맞는 추석 귀성길이기에 장거리 여행 전 반드시 카시트 세탁을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하지만 큰 부피와 시트 탈부착이 번거로워 카시트 세탁을 어려워하거나 무심히 지나쳐버리는 부모들이 많다. 이런 부모들이라면 유아용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가 업계 최초로 준비한 ‘카시트 세탁제휴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다이치가 유모차 카시트 전문 세탁업체 워싱고릴라와 연계해 선보인 ‘카시트 세탁제휴 서비스’는 워싱고릴라가 기존 3만 5천원에 제공하던 카시트 세탁을 2만 5천원에 할인 제공하고, 카시트 수거 및 배송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항균소독 서비스와 통풍이 뛰어난 부직포 카시트 포장 서비스도 다이치 카시트 사용 고객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특히 오는 30일까지 다이치 공식 카페(cafe.naver.com/daiichi2010)를 통해 추석 장거리 여행을 앞두고 카시트 세탁이 필요한 다이치 카시트를 인증샷으로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무료로 카시트 세탁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다이치 관계자는 “다이치 카시트 세탁제휴 서비스는 추석명절 장거리 운행을 앞두고 아이에게 안락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부모들에게 적격인 서비스”라며, “직접 하기 어려운 카시트 세탁을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추석을 앞두고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 기나긴 귀성길, 자동차 무상 점검 서비스와 자동차 시승 혜택 누려보자!
추석 명절에 자가용으로 귀경길에 오를 예정이라면, 출발 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포드코리아는 추석을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포드와 링컨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포드 서비스센터를 예약 방문한 고객에게 무상점검을 비롯해 각종 오일류 무료 보충 서비스, 엔진오일 및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교환 시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안내는 전국 포드 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에서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차량 구매를 고민 중이라면, 쌍용자동차가 추석을 앞두고 준비한 자동차 시승 이벤트를 이용해 보자. 쌍용자동차는 오는 20일까지 뉴 파워(New Power) 렉스턴W, 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 C 등 유로6 라인업의 출시를 기념해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한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유로6 모델인 △렉스턴 W(20대) △코란도 투리스모(20대) △티볼리(5대) △코란도 C(5대) 등 총 50대를 준비했다. 온라인 추첨을 통해 선정된 시승단은 9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 간 유로6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한가위 시승단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대중교통 이용해 고향 간다면, 똑똑한 카드 사용으로 교통비 절약!
 추석을 맞아 고향으로 가는 교통비에 대한 부담을 느낀다면 롯데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진행되는 ‘추석 귀향 교통비 지원 이벤트’를 이용해 보자.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가맹점에서 7월 이용금액보다 50만원 추가 이용한 경우에 철도, 고속버스, 여객선, 항공 등 교통과 주유 및 자동차정비 업종 이용 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 최대 2만원까지 지원하는 행사다. 여기에 역시 전가맹점에서 7월 이용금액보다 50만원 추가 이용 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공식 홈페이지(www.lottecar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도 ‘추석맞이 귀성길 고속버스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고속버스모바일 앱에서 KB국민카드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2천원 캐시백을 선착순 5천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합산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0만원 캐시백(10명), 2등에게는 5만원 캐시백(50명), 3등에게는 1만원 캐시백(6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www.kb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