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병리학 아시아 컨퍼런스2015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

 

[페어뉴스]= 디지털 병리학 콩그레스 아시아(Digital Pathology Congress: Asia)가 Global Engage 주최로 2015년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된다.

병리 진단의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기업 및 대학 전문가 250여명이 참가하여 2일간 개최되는 이 컨퍼런스에서는 최첨단 전략, 분석 방법, 각종 사례 및 방법 사례 연구 등이 소개되며 전시회장에서 다양한 기업이 전시하는 기술 및 솔루션을 접할 수 있으며, 휴식시간을 이용하여 다른 참가자와 의견을 교환하거나 포스터 발표 및 각 분야 전문가의 사례 연구를 듣고 패널 디스커션에 참가하여 전문가에게 질문할 수 있다. 

[디지털 병리학 - 전략과 기술]과 [병리학 인포매틱스] 두 트랙을 마련하였다. 디지털 병리학 트랙에서는 ▲디지털 병리학의 기초, 이점, 향후 발전 ▲병리 진단에 대한 영향 ▲디지털 병리학 분야의 기술 진보 ▲디지털 병리학 프로젝트의 최신 정보 ▲디지털 병리학 분야의 표준화 ▲품질 관리와 개선 등을 논의하고, 병리학 인포매틱스 트랙에서는 ▲Whole Slide Image(WSI)의 수집, 처리, 아카이빙, 검색 ▲클라우드 컴퓨팅 ▲모바일 기기 경유 액세스
▲병리학 PACS ▲원격 진단 ▲병리학 IT  등으로 다양한 논의가 펼쳐진다.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도 함께 접수하고 있다. 

문의 02-2025-2995, conference-korea@gii.co.jp
행사 홈페이지 www.giievent.kr/gel322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