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흐림동두천 4.2℃
  • 흐림강릉 10.1℃
  • 구름많음서울 5.4℃
  • 흐림대전 6.9℃
  • 흐림대구 9.2℃
  • 흐림울산 8.8℃
  • 흐림광주 7.6℃
  • 흐림부산 10.5℃
  • 흐림고창 4.7℃
  • 흐림제주 11.7℃
  • 흐림강화 4.6℃
  • 흐림보은 6.0℃
  • 흐림금산 6.6℃
  • 흐림강진군 8.0℃
  • 흐림경주시 8.0℃
  • 흐림거제 10.4℃
기상청 제공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 24일 성황리에 막 내려

9만 여 명이 함께한4일 간의‘하트(HEART)육아’ 열풍

 

[페어뉴스]=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가 약 9만 여명의 관람객, 4,218만 여 달러 이상의 계약(예정) 실적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교육 450여개 브랜드가 참가한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는 아이의 감성 발달과문화 체험을 중시하는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하트(HEART)육아’ 테마 아래찰스장 작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및 다양한 육아정보를 제공해 관람객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는 정부의 저 출산 정책을 반영한 ‘임신부 프리미엄 라운지’가 높은 호응을 얻었다. 지친 몸을 쉴 수 있는 편안한 인테리어와 발 마사지 기계, 임신부 전용 주차권 제공, 임신부 및 영유아 의료비 지원 혜택, 의료비 부담금 경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상담카페’ 및 괌, 사이판 태교 여행용 왕복 항공권 경품 이벤트까지 정부의 든든한 지원아래 부담 없이 아이를 출산할 수 있는 복지 정책에 대한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다양한 참가사들및 오직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들 또한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베이비페어 참가 브랜드로는 이례적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및‘에그’, ‘스토케’, ‘다이슨’ 등프리미엄 브랜드, 넓은 체험존을 운영하여 참관객들의 많은 참여가 잇달았던 ‘레고’ 등이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육아업계와의 동반 성장을 위한 베페베이비페어의 성과도 돋보였다. 21일과 22일 진행된 국내 바이어 유통상담회는 총 150건의 상담에서 34건의 입점계약이 체결되어 전시회 참가기업의 국내 판로개척 확보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했다는 반응이다. 특히 스타셔, 모던스위트 등의 브랜드를 보유한 무겐인터내셔널의 경우 이번 유통상담회를 통해 총 3곳의 유통채널을 추가로 확보하는 성과를 얻었다.

전시 둘째 날인 22일에는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가 개최됐다. 올해로 3회 차를 맞이하는 이번 수출 상담회는중국,싱가포르, 아랍에미레이트,폴란드, 스페인 등 전세계 14개국 46개사가 함께했다. 상담규모는 전년 대비 3배 증가한 365건, 1억 7938만여달러를 기록했으며 계약(예정) 규모는 전년 대비 5배 성장한 166건 4,218만여 달러를 달성했다. 이 중 중국 대표 유통사 ‘Kidwant Children Products Co.,Ltd (孩子王)’, 대형 그룹사 ‘Paige Group (上海派戈集团)’을 비롯 스페인 유아전문 기업 ‘JOYKIDS S.L.’ 등 전 세계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해 고품질 한국 육아용품에 대한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한편 제36회‘베페베이비페어’는 8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 Hall A, B에서개최 될 예정이다. 








배너










박람회일정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