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08 (화)

  • 맑음동두천 -8.8℃
  • 맑음강릉 -0.7℃
  • 맑음서울 -5.6℃
  • 맑음대전 -4.4℃
  • 연무대구 0.2℃
  • 구름많음울산 0.1℃
  • 박무광주 -0.4℃
  • 연무부산 1.3℃
  • 구름많음고창 -1.6℃
  • 흐림제주 6.8℃
  • 맑음강화 -5.0℃
  • 맑음보은 -6.9℃
  • 맑음금산 -7.2℃
  • 흐림강진군 1.5℃
  • 구름많음경주시 0.6℃
  • 구름많음거제 2.4℃
기상청 제공

(신간소개) 1인 기업 홍보 마케팅 전략

김태욱 지음 /커뮤니케이션북스 출판

 

[페어뉴스]= 10년 동안 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고 그에 관한 지식을 공부했다면 누가 뭐래도 전문가라고 인정받을 수 있다. 하지만 한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자가 전문가라 불리기 위해선 몇 가지 전략이 필요하다. 이러한 전략의 해법을 찾을수 있는 서적 "1인 기업 홍보 마케팅 전략 " 을 홍보마케팅 전문가 김태욱교수가 집필하고 커뮤니케이션북스에서 펴냈다.  

▷ 책 소개

은퇴한 50대 중년은 자신의 콘텐츠를 찾는 것을 어렵게 느낀다. 수십 년 동안 쌓인 자신의 경험을 과소평가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 분야에서 10년 이상 일한 사람은 전문가라 할 수 있으므로 경험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개발해 스토리텔링하고 브랜딩하고 온라인으로 커뮤니케이션해야 한다. 1인 기업도 대기업처럼 상품을 개발하고 이름을 붙이고 시장을 창조하고 온라인으로 마케팅할 수 있다. 명함은 압축된 사업 전략서이며, 집필은 똑똑한 제품 연구소이며, 블로그는 영원한 콘텐츠 플랫폼이고, 카카오스토리·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든든한 콘텐츠 유통 채널이다. 이 책은 1인 기업을 꿈꾸는 독자에게 필요한 홍보 마케팅 전략을 설명한다.

▷ 지은이 김태욱 소개

(주)스토리엔 대표이며 KPC, KMAC 홍보 마케팅 전임교수다. 성균관대학교에서 영문학과 신문방송학을 공부하고, 서울시립대학교에서 마케팅 분야 석사학위를 받았다. 오리온그룹 홍보팀장, ADT캡스 홍보팀장, 성신여대 외래교수를 지냈다. 법무부, 환경부, 국가공무원인재개발원, 서울시50플러스재단, 서울산업진흥원, 경기복지재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대전세종충남여성벤처협회, 농촌진흥청, 세종시, 경희사이버대, LG, 삼성, SK, 롯데, CJ, 삼양사, 현대백화점 등 정부기관과 기업에서 컨설팅과 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브랜드 스토리 10가지 기법』(2016), 『똑똑한 홍보팀을 만드는 실전홍보세미나』(2015), 『브랜드 스토리텔링』(2015), 『퍼스널 스토리텔링 전략』(2015), 『전략홍보 워크북』(2007), 『사회복지 홍보』(공저, 2016), 『광고를 이기는 콘텐츠의 비밀』(공저, 2013),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브랜드가 말하게 하라』(공저, 2012), 『소셜마케팅 7가지 법칙』(공저, 2011)이 있다. 경제주간지 ≪이코노믹리뷰≫에 칼럼 ‘김태욱의 브랜드 썸 타다’를 쓰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