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달랏에서 베트남 최초의 커피페스티벌 열려

2017.07.14 13:50:49

 

[페어뉴스=Hoang Anh Nguyet reporter ]= 커피의 고장 베트남 달랏에서 오는 12월 9일 부터 12월11일 까지 커피페스티벌이 열린다.

 베트남 유력지 baolaodong.vn 에 따르면 지난 7월5일 램동 (Lam Dong) 인민위원회는 Viet Nam Coffee & Cacao 협회와 협약을 맺고 베트남 최초의 커피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에서는 고품질 커피를 소개하고, 커피 문화를 마시는 법을 배우며, 커피에 관한 국제 세미나 인 "베트남 커피의 통합 기간(Vietnamese coffee’s development  in intergration period)을 통해 베트남 커피를 알고 즐기는 중요한 자리가 될것이다.
 
조직위원회는 이번 커피 페스티벌이  베트남 커피의 이미지를 높히고 문화 관광객에 대한 흥미로운 이벤트가 될 것을 기대하며, 커피 나무를 키우는 농부,  람동 지방이 커피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상업, 투자, 홍보를 촉진 할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Hoang Anh Nguyet 기자 hoanganhnguyet1609@gmail.com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