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뉴스]= 함안군(군수 차정섭)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메모리즈’ 공연을 통해 군민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에는 화제의 방송인 ‘MBC 복면가왕’과 ‘JTBC 슈가맨’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던 한국 감성 락발라드의 전설인 그룹 K2 멤버 김성면과 한국의 파리넬리라 불리는 최고의 감성 보컬리스트인 그룹 플라워 멤버 고유진이 출연한다.
K2는 락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변주를 보여주며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다. 특히 김성면의 하이 톤 보이스를 앞세우며 극적인 절정부를 포함하고 있어 한번만 들어도 K2의 곡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만큼 이들의 음악은 강렬하다.
많은 사랑을 받으며 지금까지 팬들의 가슴 속, 기억 속에 남아있는 곡들인 슬프도록 아름다운, 잃어버린 너, 소유하지 않은 사랑, 유리의 성 등 그 드라마틱한 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1999년 결성해 2001년까지 활동한 3인조 남성 락밴드 플라워는 짧은 활동기간이었지만 리드보컬인 고유진의 중성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라이브 무대에서 더욱 빛이 나는 그룹이었다.
관객들에게 최고의 연말 공연이 될 이번 무대에서는 눈물, 제자리걸음, crying, 퀸메들리, 축제, 애정표현, Endless 등 멜로디에 충실하며 호소력 짙은 락발라드 명곡들을 선보인다.
입장료는 전석 2만원, 문화사랑회원은 1만5천원으로, 8세(취학아동) 이상 관람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hamanart.or.kr) 또는 전화(☎580-3608, 361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