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뚝섬한강공원으로 가을 소풍 떠나요!

2016.10.12 07:52:58

 

[페어뉴스]=  천고마비의 계절에 야외활동하기 좋은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한강으로 가을 소풍을 떠나보자.
   
 서울시 한강사업본부 는 10월 15일(토)~16일(일) 이틀간 뚝섬 한강공원에서 「한강 가을 소풍」을 운영한다. 
  
 한강 가을 소풍 은 가을이라는 계절에 잘 어울리는 ‘책읽기’와 ‘소풍’ 콘셉트를 중심으로 크게 ▲누워서(書) ▲가을소풍 ▲공연 프로그램 ▲체험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누워서(書)>는 말 그대로 해먹에 누워서 책을 읽는 프로그램이다. 자신이 읽고 싶은 책을 가져와도 되고, 현장에서 북 큐레이터가 추천해주는 책을 대여해 읽을 수도 있다. 100개의 해먹과 400여권의 책은 간단한 신분확인을 거치면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가을소풍>은 소풍에 빠질 수 없는 도시락, 샌드위치 등 소풍먹거리를 가족들이 함께 제공되는 재료로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11시 ‘소풍도시락’, 오후 2시에 ‘샌드위치 만들기’가 진행된다. 참여는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 (http://yeyak.seoul.go.kr)을 통해 총 200가족(소풍도시락 50가족/1일, 샌드위치 50가족/1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사전 예약자 중 불참 인원에 한하여 현장 참여 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한강 가을 소풍」을 더욱 즐겁게 꾸며줄 <공연 프로그램>으로 아카펠라 등 보컬밴드의 거리 공연이 매일 2회 진행된다. 특별공연으로는 15일(토) 오후 2시에는 ‘투금탄 이야기’ 인형극, 16일(일) 오후 2시에는 코믹 마임팀 붐헤드의 ‘마임 공연’이 펼쳐져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보물찾기, △콩으로 그림 그리기, △압화 엽서 만들기 등 5종의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가능하며 △바구니 만들기는 유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2608-9898) 또는 서울시한강사업본부 홈페이지(http://hangang.seoul.go.kr) 또는 페이스북 (@hanganggongwon)등을 참고하면 된다. 




이동근 기자 post@fairnews.co.kr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