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 하나투어와 ‘글로벌 희망나눔 바자회’ 열어

  • 등록 2014.12.20 19:08:25
크게보기

 [페어뉴스]국제구호 NGO 월드쉐어는 하나투어와 함께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하나투어 본사에서 희망나눔 캠페인 ‘HAPPY TOGETHER’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HAPPY TOGETHER’는 저개발국가의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제대로 된 교육의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나투어 임직원들이 펼친 행사이다. 

나눔행사에서는 직원들이 팀별로 사진을 찍고 이웃나눔 저금통을 제출하면 해당부서에 간식이 배달되거나 1층 바자회에서 필요한 물품을 구입했다. 바자회의 물품은 제로투세븐과 매일유업으로부터 협찬을 받았다. 

이번 나눔행사는 기존의 단순 기부방식이 아닌 직원들이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이웃 나눔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행사장은 많은 직원들로 북적북적했다. 

월드쉐어 행사 담당자는 “하나투어 임직원들과 협력하여 희망나눔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어 기쁘다. 발생한 수익금은 지구촌 아이들의 교육 여건 개선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하나투어 관계자는 “전 세계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해나가는 글로벌 기업으로써 지구촌 아이들의 권리보호를 위해 의미있는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참여소감을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베트남 산골마을 아이들을 위한 학교 건립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노정우 기자 yong0127kk@hanmail.net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