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한가위 앞두고 악기 기부로 따뜻한 정 나눠

  • 등록 2016.09.08 10:37:41
크게보기

 
 
[페어뉴스]= 낙원악기상가는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 중인 '중고악기 기부 CSR-올키즈기프트' 캠페인을 통해 접수된 악기를 7일(수)과 8일(목) 이틀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다.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악기 전달식에는 낙원악기상가 번영회를 비롯하여 함께걷는아이들 재단 관계자 및 악기를 제공 받는 센터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전달식은 '중고악기 기부 CSR-올키즈기프트'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한 삼아프로사운드(주)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전보다 많은 센터에 악기를 지원할 수 있었다. 삼아프로사운드(주)는 세계 음향 장비 회사의 국내 총판 대리점으로 프로 음향기기 수입부터 유통,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지난 4월, 낙원악기상가에 기부 의사를 밝힌 후, 어쿠스틱 기타, 일렉트로닉 기타, 우쿨렐레 등 총 440여 점의 악기를 기부했다.
 
그 중 어쿠스틱 기타 138대가 1차로 낙원악기상가 매장 상인들의 수리 및 조율 재능기부를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80여대의 어쿠스틱 기타를 기부하고, 나머지 50여 점은 10월에 일렉트로닉 기타와 함께 기부할 예정이다.
 
'중고악기 기부 CSR-올키즈기프트'는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상가의 '2016 반려악기 캠페인’ 일환으로 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기부 받은 중고악기의 수량에 따라 상시적으로 각 지역에 전달될 예정이다. 개인이나 기업, 단체 등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며, 낙원악기상가 홈페이지(http://enakwon.com/)와 블로그(http://blog.naver.com/enakwon), 함께걷는아이들 홈페이지(www.withu.or.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악기는 재단으로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해 보내면 된다.(문의 02-522-7935)
노정우 기자 yong0127kk@hanmail.net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