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2015 상하이 제냉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2014.12.02 15:40:10

2015 상하이 제냉 전시회 한국관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와 에이치백산업협회는 2015년 4월 8일 ~ 10일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015 상하이 제냉전시회(CRH)’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있는 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ㅇ 명    칭 : 2015 중국 상하이 제냉전시회(CRH 2015)     (CHINA REFRIGERATION 2015)
 ㅇ 기    간 : 2015. 4.  8 - 10 (3일간)
 ㅇ 개최규모 : 43,844㎡(2014) 
 ㅇ 장    소 : New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 Shanghai 
 ㅇ 주    최 : 중국제냉협회/중국제냉학회/북경전시센터      [ 홈페이지 : www.cr-expo.com ]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최소 20개사 이상 
 ㅇ 참가연혁 : 1987년 부터 2015년  26회째 [ 매년 장소변경 : 북경, 상해  번갈아 개최 ]
 ㅇ 한국관 위치 :   W1 홀         - 한국관 부스규격 등 사업별 특이사항 포함 
 ㅇ 전시품목 : 냉난방공조관련제품 및 부품 등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4. 12. 1 - 2014. 12. 22.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 (글로벌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중국 상하이 제냉전시회→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타로그등)
      *제출시 선정가점: 일자리 창출기업 인증서, 전문상사기업

   ② 참가신청금  입금(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참가 신청금     - 12㎡기준  405만원     - 15㎡기준  505만원   - 18㎡기준  605만원     - 21㎡기준  706만원    - 24㎡기준  807만원 

    -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401-420121 예금주 한국에이치백산업협회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4.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아래 ①+②+③+④항목 총합계의 최대 50%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기본제공 범위 장치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9㎡) 1cbm(부스 추가시 지원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보.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가일정 및 추진사항(장치, 운송등)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수 있음

 

◈ 문의처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전규병/ 전원규 위원 (✉ 914255@kotra.or.krwkchun@kotra.or.kr)  ☏ 02-3460-7253/7264   Fax : 02-3460-7916 
  • KOTRA 상하이무역관 최강록 과장 (✉gulliv@kotra.or.kr )   ☏ 86-21-5108-8771(113)  Fax : 86-21-6219-6015 
  • 한국에이치백산업협회         김영식 부장 (✉sky4u@ref.or.kr)      ☏ 02-2193-4322     Fax : 02-369-7515. 


 <글로벌 전시포털 gep.or.kr에서 발췌>.

 

편집팀 기자 yong0127kk@hanmail.net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