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15 이태리 밀라노 광학전시회

2014.11.16 19:09:05

   KOTRA는 2014년 2월 28일 ~ 3월 2일 (3일간) 이태리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2015 이태리 밀라노 광학전시회’ 한국관 단체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 박람회 개요
 • 명    칭 : 2015 이태리 밀라노 광학전시회  (MIDO 2015, international optics, optometry and ophthalmology exhibition)
 • 기    간 : 2015. 2. 28 – 3. 2 (3일간)
 • 개최규모 : 약 60,000s/m 
 • 장    소 : 이태리 밀라노 Nuovo Polo Fieramilano Rho 전시장
 • 주    최 : MIDO S.r.l

◈ 한국관 참가개요
 • 모집업체 수 : 최소 35개사 이상 
 • 참가연혁 : 2000년 이래 16회째 참가
 • 한국관 위치 : 미정
 • 전시품목 : 안경테, 렌즈,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클리너, 케이스, 안경부품 등
 
◈ 참가신청 방법
 • 신 청 기 간 : 2015. 11. 17 - 2013. 11. 30.
 • 신 청 방 법 : 아래 세가지 신청을 모두 완료해야함.
 
  1)  전시포탈사이트 (www.gep.or.kr) 온라인 신청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모집중 전시회 → 2015이태리 
   밀라노광학전시회 →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2)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 신청서 접수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 홈페이지 접속 ->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 작성 후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 Fax. 053-358-0997/ e-mail: hkghjh@hanmail.net) 

  3) 협회대상 참가비 신청 
     • 참가 신청금 : 1부스(12㎡기준)  300만원      (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 참가비 총액은 참가업체선정 확정 후 별도 통보 예정
   - 참가비는 총 2차에 걸쳐서 납부
    * 전시회 참가신청 시 1차 납부, 선정 후 추가분 2차 납부
   - 탈락 시 빠른 시일 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 입금계좌 : 기업은행  437-002417-01-020 예금주 :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

     ※ 신청금 납입은 동 전시회 공동수행기관인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에서   일괄 수납예정이므로 필히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으로 송금요망.

◈ 제출서류 
   • 참가 각서 (인터넷 신청 시 동의) 
   • 신청서 (인터넷 신청서 입력) 
   • 전시품목 상세서 (기본 제품 설명 인터넷 기재, 필요 시 파일 첨부) 
   • 사업자 등록증 (파일로 첨부) 
   • 각종 인증서 및 e-catalog (필요 시 온라인에서 파일 첨부)
    ※ 제출시 선정가점:관련분야 국내외 인증서 및 일자리 창출기업 인증서 

◈ 선정기준 : 품목 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 참가비 포함사항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KOTRA  기본제공 범위 장치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등 품목별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 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운송(해상운송) 및 현지통관수속 지원(서울 → 전시장까지) * 반송시 행정지원가능, 단 반송비용은 참가기업 부담임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 KOTRA 지원사항
 ① 참가비국고지원 
    ㅇ 상단의 참가비 포함사항의 ①+②+③+④ 항목 총액의 최대 50%까지 지원(단 전시회별 국고지원율은 상이함)
   * 추후 공지될 최종 참가비는 국고지원금을 차감한 참가기업 부담금

  ② 행정지원
    ㅇ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ㅇ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③ 마케팅 및 홍보 : 
    ㅇ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ㅇ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로 상이함)
    ㅇ현지 한국관 홍보  

 ④ 현장지원 
    ㅇ 전시회 출장자 대상 현지 간담회 개최
    ㅇ 전시기간동안 현장 상주, 참가기업 상담지원 

 ◈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보.
   미선정기업의 경우 참가신청금 환불,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신청금을 환불 하지 않음.
 • 선정기업 대상 사전설명회 : 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한국관 추진사항 공지 
 •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될 수 있음
 
◈ 문의처

  •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  박규철과장(✉hkghjh@hanmail.net)
    ☏: 053-358-0991        Fax : 053-358-0997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장예경/ 이민지 대리 
   (✉ 914450@kotra.or.kr/ mglee@kotra.or.kr)
   ☏ 02-3460-7256/7675     Fax : 02-3460-7916 

  • KOTRA 이태리 밀라노 무역관 이창현 차장 (✉ chang@kotra.or.kr ) 
     ☏ 39-02-795-813       Fax : 39-02-798-235.   
편집팀 기자 press@fairnews.co.kr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