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저작권기술 콘퍼런스 2014 개최

2014.11.04 10:39:18

  [페어뉴스]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가 주최하고 한국저작권위원회(위원장 오승종)와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이사장 이상벽)이 주관하는 ‘국제 저작권기술 콘퍼런스(ICOTEC) 2014’가 11월 5일부터 6일까지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3층)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 콘퍼런스는 저작권기술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유통 환경이 변화하고 있는 저작권 산업 기반에서의 저작권기술을 재조명해보는 자리다.

‘국제 저작권기술 콘퍼런스 2014’에서는 ‘저작권기술의 새로운 도전과 기회’라는 주제 아래, 누구나 자신의 저작물을 보호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저작권기술을 찾아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업체별로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전시한다. 이를 통해 저작권기술이 활용되는 다양한 콘텐츠 유통 사례를 만나고 체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국제 저작권기술 콘퍼런스 2014’ 조직위원회 배경율 위원장은 “이번 콘퍼런스가 누구나 저작권기술을 쉽게 이해하고, 국내 기술업체가 중심이 되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기술과 문화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기조연설, 초청연설, 학술대회 등 마련하고  올해의 ‘저작권기술상’ 수상자 선정 시상한다.

 국제 저작권기술 콘퍼런스 2014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icotec.or.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트위터(https://twitter.com/koreaicotec)
*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reaicotec)

편집팀 기자 yong0127kk@hanmail.net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