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2014 서울베이비페어’관람객에게 인기상품 최고 30% 할인

2014.10.22 12:47:13

 
[페어뉴스]국내 소형가전 대표브랜드 한일전기㈜(대표 김종섭, www.myhanil.co.kr)는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학여울역 SETEC에서 열리는 ‘2014 서울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14 서울베이비페어는 임신과 출산, 육아용품을 전시 및 판매하는 육아박람회로 국내외 150여 개의 관련 업체가 참가한다. 

한일전기는 이번 전시회에서 에어미스트 촉촉, 식품건조기, 젖병소독기, 이유식마스터, 빨래삶통, 네블라이저, 보온포트, 분쇄기 등 인기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5%, 3개 이상 구매 시 1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한일전기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에어미스트 촉촉’은 가습기 살균제가 필요 없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이 닿는 부분을 직접 분리해 손으로 직접 세척할 수 있어 기존 가습기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위생적인 세척과 함께 분무 강도를 ‘강’으로 두고 사용해도 11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2리터 대용량 물통에 작동 중에도 급수가 가능해 장시간 가습이 필요한 장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이번 서울베이비페어 참가자들의 알뜰 쇼핑을 위해 에어미스트 촉촉을 비롯한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구매 품목에 따라 물티슈, 이유식용기, 구연산 등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취재1팀 기자 john@fairnews.co.kr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