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전시회 참가업체 모집
(재)아인글로벌에서는 코트라와 공동으로 북미 대표적인 신기술 및 OEM 자동차부품 전시회인『2015년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전시회 (SAE World Congress & Exhibition)』한국관에 참가할 기업을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기업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ㅇ 명 칭 : 2015년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전시회
SAE 2015 World Congress & Exhibition
ㅇ 기 간 : 2015. 4. 21 ~ 4. 23 (3일간)
ㅇ 개최규모 : 30,000 s/f, 전 세계 신기술보유 약 100개사
ㅇ 장 소 : Cobo Center
ㅇ 주 최 : SAE International (미국 자동차 공학회)
2. 한국관 참가개요
ㅇ 모집업체 수 : 15개사 내외
ㅇ 참가연혁 : 1981년 이래 28회째 참가
ㅇ 한국관 위치 : COBO HALL 오른쪽 중앙
- 기본부스 100S/F (10 x 10)
ㅇ 전시품목 : New Technology 보유 OEM용 자동차부품
3. 참가신청 방법
가. 신청기간 : 2015년 1월 9일(금)까지
나. 신청방법 : 온라인 신청, 소정의 양식 작성 및 신청금 입금
① 온라인 신청 : www.gep.or.kr (글로벌 전시포탈)
GEP 접속 -> 해외전시회정보 -> KOTRA 참가지원 전시회 →
[공동]미국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박람회→ 공고문 하단
[전시회 참가신청] 버튼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ㅇ 인터넷 양식작성 : 참가각서
ㅇ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 사업자등록증,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전시품 추가 설명서
(카타로그등)
*제출시 선정가점: 일자리 창출기업 인증서, 전문상사기업
② 소정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서류를 작성후 kimsh@ainglobal.org로
이메일 신청접수 요망
2015 SAE Congress_Application Contract
*양식 다운로드:
http://koaashow.co.kr/kor/download/download02.asp
[작성시 유의사항] 1)회사제품은 우선순위 순으로 가장 중요한 것부터 소개
2) 양식은 10pt Arial로 두줄 간격으로 작성
③ 참가신청금 입금 (신청금 입금 완료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임)
다. 참가 신청금 : 1부스기준 500만원
* 최종 참가비 : 700만원(예상) (100s/f 1부스 기준 )
- 입금계좌 : 중소기업은행 378-023964-01-821 예금주 : (재)아인글로벌
라. 참가기업 선정기준 : GEP상 온라인 신청업체 중 KOTRA/아인글로벌 참가신청금 납부 및 필수서류
제출여부 검토 후 미국 자동차 공학회 와 Applicant Review Panel의 최종 심사결과에 의해 참가업체
확정
4. KOTRA 지원사항
가. 참가비 국고지원:아래 ①+②+③+④항목 총합계의 최대 50%내 지원예정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기본제공 범위 장치내역
ㅇ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등
③ 운송비 : 한국관 공식 선정운송사를 통한 1부스당 1CBM한도 전시품
편도(서울 → 전시장까지) 운송지원(해상운송 기준)
④ 기타홍보비 : 한국관 디렉토리 제작비 등 현지홍보비용
나. 행정지원
① 한국관 부스임차, 전시회 참가에 따른 주최측 서류제출 등
② 한국관 공식 협력사 선정(장치사, 운송사)
* 한국관 참가기업은 공식선정 장치사, 운송사를 이용하여야 함.
다. 마케팅 및 홍보
① 사전 마케팅 활용을 위한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② 사전 통역원 섭외(통역원 단가는 국가별 상이함), 현지 한국관 홍보등
라. 현장지원
① 현지 간담회 개최
② 전시기간 참가기업 상담지원
5. 기타 참가기업 부담 경비
①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②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비용
*운송비 지원기준 : 1부스당 1cbm(부스수 추가시 지원 cbm도 증가)
③ 참가비 지원내역 이외의 추가 장치비용
④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 (현장에서 참가기업이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6. 모집완료후 한국관 추진일정
①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선정, 개별통보.
- 미선정 기업의 경우 빠른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
단,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참가 신청금 환불 불가.
②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한국관 참 가일정 및 추진사항(운송) 안내
등
③ 최종 참가비 납부(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액을 제외한 기업 납부금액임
* 참가비는 반드시 기한내 납부되어야 하며 미납시 전시회 참가가 제한
될수 있음
7. 문의처
• (재)아인글로벌 마케팅지원팀 / 김수희 과장 (✉ kimsh@ainglobal.org)
☏ 031-433-8626 Fax : 031-433-4066
• KOTRA 본사 해외전시팀 김현진 / 최진성 차장
(✉914543@kotra.or.kr / cjs@kotra.or.kr)
☏ 02-3460-7671 / 7268 Fax : 02-3460-7916
• KOTRA 디트로이트 KBC / 이준용 대리 (✉caleblee@kotra.or.kr)
☏ 1-248-619-1601 Ext.127 Fax : 1-248-619-1615 끝.
<gep.or.kr 에서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