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신사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기증 은평구 관내 어려운 이웃 도와

2014.12.31 13:44:04

 
[페어뉴스]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 30일(화) 서울 은평구 신사종합사회복지관(관장 지완 스님)에 ‘사랑의 쌀’을 기증했다.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4년 간 꾸준히 이어진 사랑이 이달로 48회째를 맞는다. 

신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된 기증식에는 신사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지완 스님과 이승재 부장, 서울시복지재단 심영훈 팀장, 에듀윌 윤병현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에듀윌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은평구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여질 예정이다. 

신사종합사회복지관은 은평구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및 지원사업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그 동안 복지관 아이들과 독거노인, 노숙자, 수재민 등을 위해 쓰여졌다. 이러한 활동으로 ‘2014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에서 평소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해 활발한 봉사와 나눔 활동을 실천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은 바 있다. 

에듀윌 윤병현 이사는 “신사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마음을 담은 온정을 전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에듀윌의 ‘사랑의 쌀’이 어려운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에듀윌과 함께하는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22일까지 에듀윌에서 무료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버튼을 누르면 연탄 1장이 기부된다. 기부된 연탄은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본부’에 에듀윌 회원들의 이름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노정우 기자 yong0127kk@hanmail.net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