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in 대구, 6 일 대구 mbc 엠가애서 개막

  • 등록 2019.09.03 18:59:32
크게보기

 

[페어뉴스]= 화제의 전시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이 서울, 천안을 거쳐 대구에서 열린다.

 지난 겨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려 관객 20 만명을 기록하고, 이어 올 여름 천안예술의전당에서 천안 지역 관람객 신기록 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구 mbc 특별전시장 엠가에서 오는 9 월 6 일부터 12 월 8 일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in 대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의 유머 있고 사랑스러운 화풍으로 그려진 ‘일상의 모습’들을 통해 우리 곁에 늘 존재하는 것들에 대한 소중함을 깨닫고 행복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전시로 미술 전시가 어렵다고 느끼던사람들의 편견을 허물고 다양한 층의 관객을 몰이하며 올해 최고 흥행전시로 자리매김하였다. 

 특히 이번 대구 전시에서는 대구의 일상이 녹아 들어있는 대구를 주제로 한 최신작이 최초 공개되어 전시장을 방문하는 대구 관람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구 전시 개막을 기념하여 에바 알머슨의 ‘캐릭커처 사인회’를 진행한다. 9 월 6 일부터 8 일까지 총 3 일간 진행될 이번 사인회는 작가 에바 알머슨이 직접 관람객의 초상화를 그려주고, 사인을 해주는 행사로 참여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본 사인회 티켓은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in 대구> 네이버 예약 페이지에서 8 월5 일부터 선착순 판매된다. (문의 053-744-5400)


노정우 기자 yong0127kk@hanmail.net
Copyright @2015 페어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